1. 상세 페이지란 무엇인가?✔️ 많은 사람들이 상세 페이지를 단순한 '긴 이미지'로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제품 구매와 관련된 모든 정보가 포함된 페이지를 의미한다.✔️ 상세 페이지에는 썸네일, 제품명, 가격, 리뷰, 옵션, 배송 정보, 혜택 등 다양한 요소가 포함되며, 이 모든 것이 구매전환율(CVR)에 영향을 미친다.✔️ 고객은 평균적으로 상세 페이지에서 10~15초 이내에 관심을 잃고 이탈하므로, 초반부터 효과적으로 설득해야 한다.2. 상세 페이지의 다양한 형식📌 상세 페이지는 제품과 고객층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제작될 수 있으며, 각각의 장단점이 존재한다.🔹 (1) 기본형 상세 페이지✔️ 제품의 장점을 정리하여 나열하는 전형적인 구조✔️ 예) ‘이 제품은 이런 기능이 있고, 이런 점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