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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이미지 레퍼런스 좀좀따리 기록 (마지막 수정:4/08)

*혹여 문제가 될까 태그는 붙이지 않고 정리용으로 업로드한다생각날 때마다 그 날 그날 인상깊게 찾아본 레퍼런스 날짜 붙여 정리하기  📌 25.04.01 레퍼런스 기록오늘의 메모 : 찾아보다보니 일상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것들을 응용해 만든 이미지들이 보여서,바레이션을 쭉 찾아보았다. (이미지 내부 이외에도 여러가지) 📌 25.04.02 레퍼런스 기록오늘의 메모 :계속 광고를 보다보니 더 느끼는 거지만 여태껏 진짜 별 생각없이 광고를 봤구나 싶은 요즘이다.그냥 땡기는데 하면 한 번 들어가보고 후기 보고 했었는데, 막상 어떤 부분이 직접적으로 끌리는지 생각하는 게 생각보다 어려운 점이 있었다.그리고 생각보다 디자인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을지도... 느껴진다. 내가 생각해도 광고가 예뻐서 누른다기 보다는 정..

[CCFM 채용 패키지 2기] 6일차(4/01) 블로그 : 상세페이지 플러스2

📌 상세페이지의 ‘듣는 사람 최적화’와 ‘쉽게 설명하기’ 전략1. 듣는 사람 최적화상세페이지는 제품 중심이 아니라 고객 중심으로 제작해야 함.고객의 연령층, 감성, 이해도를 고려한 맞춤형 표현 방식이 필요함.예를 들어,주부층을 대상으로 어린이 말투와 폰트를 사용하면 공감을 얻기 어려움.5060대 연령층은 전문 용어와 숫자 정보를 포함해도 끝까지 읽는 경향이 있음.따라서 고객의 특성을 분석하고, 이에 맞는 언어와 시각적 요소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함.2. 쉽게 설명하는 방법✔ 비유와 예시 활용전문 용어 대신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언어 사용예:"포만감을 주는 성분" → "뱃속에서 2배로 팽창하여 적게 먹어도 배부름""모공 커버 쿠션" → "모공 많은 피부 = 귤 껍질 → 귤 껍질이 매끈해지는 효과"..

[CCFM 채용 패키지 2기] 6일차(4/01) 블로그

🎥 퍼포먼스 영상 콘텐츠란?온라인 성과 목표 달성을 위해 제작되는 모든 영상.리뷰형, 바이럴형 등 형태를 가리지 않고 목표 달성을 위한 영상이면 모두 포함🤔 브랜드는 왜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야 할까?✅ 이미지만으로도 반응이 좋을 수 있지만, 영상만이 주는 메리트가 존재함 ✅ 오프라인 중심 마케팅도 가능하지만, 디지털 환경에서는 영상이 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음✅ 퍼포먼스 영상은 브랜드 이미지 외에도 제품 강조에 초점을 맞춰 매출 상승에 기여할 수 있다(A) TV CF : 브랜드 이미지 강조 (B) SNS용 리뷰형 영상 : 제품 위주의 홍보, 추천 목적의 영상 👉 어느 것이 더 잘 만든 영상인지 단정할 수 없으나, 매출 증대 관점에서는 B가 이상적📊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데이터국내 디지털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