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2

[CCFM 채용 패키지 2기] 8일차(4/03) 블로그

💻 META 광고 알고리즘 이해하기META는 모든 인터넷 행동을 분석한다META는 사용자의 온라인 행동을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한다. 이를 저장하는 데이터 플랫폼을 DMP(Data Management Platform) 라고 하며, 광고 타겟팅에 활용된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우리 상품을 좋아할만한 사람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실시간 경매 방식(RTB)이란?RTB(Real Time Bidding) 은 실시간으로 광고 입찰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META 광고에서 특정 타겟을 설정하면, 동일한 타겟을 노리는 광고주 간에 입찰 경쟁이 발생한다. 승리한 광고가 해당 사용자의 광고 노출 지면에 표시되는 방식이다.📌 광고 시나리오 예시사용자가 SNS에 접속META가 광고 노출 기회를 감지여러 광고주가 해당 ..

[CCFM 채용 패키지 2기] 7일차(4/02) 블로그

🎥 캡컷 활용하기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는 어느 정도 잘 알고있는 툴이지만 캡컷은 이번 실습에서 처음 들어보아서,해당 툴을 이용해 실습을 진행했다. 전체적으로 애프터이펙트와 비슷한 UI고 오히려 편의성이 좋았던 것 같다.🎞️ 편집 시작 전, 설정 사항캡컷 프로젝트 시작 후, 우측 상단의 [ 숏컷 ] 버튼 클릭 후 모두 분할의 단축키를 변경하기기본 단축키는 [ Ctrl + Shift + B ]이나, 자주 사용되는 주요 단축키이기에 [ G ] 같은 편한 것으로 변경 추천강사분께서 G로 변경하셔서, 우선 따라 변경함 ✅ 캡컷 화면 비율 조정하는 법플레이어 우측 하단에 있는 [ 가로 세로 비율 ] 클릭 후 원하는 비율로 변경유튜브 사이즈  16:9숏폼 사이즈  9:16🔍 캡션(자동 자막) 생성하는 법 (P..